wge

청와대 집회 광화문에 이어 대학로 집회로 이어지나


청와대 집회 광화문에 이어 대학로 집회로 이어지나

청와대 집회에 이어서 많은사람들이 참석했다고 밝힌바 있는데, 언론을 통해서는 많이 나오질 않고 있네요. 광화문에 몰린 500만이라는 사람들이 6시가 되자 퇴근하듯이 빠져나갔다는 소식인데, 일부 사람들은 청와대 집회에 이어서 대학로 집회 광화문 집회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조국파면 문재인 정권 정면돌파라는 문구를 앞세우고 집회를 이어가고 있네요. 

과연 국민들의 힘이이 이번에도 작용할수 있을것인지는 두고봐야 알것같습니다. 

오늘 밤세 청와대 집회를 이어갈것이고 대학로 집회로 바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어디로 이어질지 굉장히 궁금한데, 아무쪼록 아무도 다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젊은 청년들뿐만아니라, 어르신분들이 곳곳에 눈에 띄는데요. 다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임명된 주국 범무부 장관을 끼고 도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번집회가 마무리가 되면 과연 어떠한 방편이 나올것인가? 

01234567891011


계속해서 대규모 집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는가운데, 청와대 앞에는 많은 경찰들이 밀집해있다고 하네요. 청와대 집회를 청와대에서 입장을 발표할때까지 이어갈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집회에서 각목을 휘둘렀다는 말이 있는데요?

문재인 하야, 조국 구속을 외치면서 건장한 청년들을 앞세운 보수단체는 계속해서 정면 돌파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충돌이 있었던 청와대 집회 앞에서 30여명이 연행됐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광화문 집회를 마무리하고 시위단체들은 청와대 집회로 이어졌고, 이어서 대학로 집회로 이어갔습니다. 

광화문 집회에서 한 보수단체의 집회에서 한 목사가 전광훈 목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0123456



청와대 집회 댓글 

*몰상식한 청와대에 국민이 뿔났다 우린  5g를 향하는데 2g3g 북한 따라가냐 라는 댓글도 있었습니다. 

*청와대 집회에 대한 댓글로 기네스북에 오를만한 사건이 일어났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집회에 대한 댓글로 또한 전광훈 청와대 진격계획 도시락은 나에게 맞겨라. 라는 말들이 있습니다. 

아직 까지 청화대 집회 공식적인 입장은 발표 되지 않은것으로 밝혀 지고 있습니다. 언제쯤 공식입장을 밝힐것인지가 주목되는가운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청와대 집회 였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안전이 최고 입니다. 

01234567891011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