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2018년 최신건배사 신입사원필독하셈!

2018년 최신건배사 모음입니다. 

신입사원과 연말연시 마무리하면서 건배사제의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할때마다 부끄럽기는 마찬가지만 잘만하면 선배님들이 좋아하시고, 재미있어 하시니까, 고문관은 되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하기도 바빠죽겠는데 최신건배사를 찾는분들이 계시는이유는? 그만큼 부담이 되어서이겠지요? 오늘 회식은 잡혀있는데, 부장님이 건배사 제의할까 두근두근!!

많은분들께서 이글을 보시고 씩씩하게 건배사 제의 화이팅 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최신건배사를 올려드려 보도록 할께요. 조금 오글거리는것도 있지만, 오히려 그런걸 어른들은 좋아해요! 

우리랑은 조금 코드가 다르긴 한거같더라구요. 그게 바로 세대차이이긴 하지만, 우리가 생각할때 이정도 최신건배사 정도이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냉냉했던적 없으신가요? 

이번에 올려드릴것은 조금 유치한 최신건배사들만 모아서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자 먼저 오글오글 버전 최신건배사입니다. 

당나귀 : 당신과 나의 귀중한 사랑을 위하여 


이정도쯤 되면 , 얼굴에 철판을 깔고 외치셔야 합니다. 다같이" 당나귀" 외쳐봅니다!!! 하구요!!

자신있게 하자구요. 어차피 팔려야 할것같으면요 ㅎㅎ


자그리고 저희 사장님께서 언제 한번 외쳤던 적이 있던 건배사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이것도 생각했었는데. 다같이 

멘붕 : 맨날맨날 붕붕 뜨는 분위기로 즐겝게 일합시다!

박수가 절로 나오는~ 안나와서 박수쳐야합니다. 이럴땐, 분위기를 잘맞춰야 됩니다. 이렇게 최신건배사들이 선배님들을 통해서 많이 나오는데요. 했던것들을 많이들 준비하시는데, 항상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나가셔야 합니다. 


유행하는 최신건배사 모음

걸걸걸 최신건배사 - 더 사랑할걸, 더참을걸, 더 즐길걸 

사우나 최신건배사 - 사랑과 우정을 나누자

재건축 - 재미있고 건강하게 축복하며 살자

청바지 최신건배사 -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다!

이정도쯤 되면은 술술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때부터 감탄사가 절로나오는 최신건배사를 외쳐줘야 하는데요. 그런데 격에 맞게 외쳐야 된다는 사실 부장쯤 되었는데, 너무 노골적이거나 음란석이 짙은 건배사 외치시는분들 계신데, 요즘시대에는 그런 최신건배사를 외치면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 


아이유가 추천했다는 최신건배사 아이유 : 아름다운 이세상 유감없이 살다 가자

새우살  최신건배사 : 새해에는 우리 살빼자 

<이거했다가 엄청 웃어주셨어요. 특히 살이 찌신 여성들이 했을때 해야 합니다. ㅋㅋ 그리고 부장이나 과장님들 살찐분들 있으면 절대 하지말것!!! 절대!!>


초가집 최신건배사 : 초지일관 가자 집으로 2차는 없습니다!! 이거 굉장히 좋아하는 건배사 입니다. 요즘시대에 밤늦게까지 죽어라 먹는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이거 1차에 거의 마무단계에 슬슬 눈치보고 있을때, 외쳐요!! 선배들도 좋아합니다. 


자 그럼 오늘 어떻게 보셨나요? 필요하시면 더많은것들이 있는데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책사서 보지는 마세요~~ 유행 지난것 밖에 없거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